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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10-31

     
    에어텍, 유모차 전용 공기청정기 '에어비트' 출시

    충전 없이 6시간 이상 연속 재생 가능한 블루투스 겸용 공기청정기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의 창업사업화 지원 사업인 창업 도약 패키지 지원사업을 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을 통해 지원 받은 공기청정기 전문 제조사 ㈜에어텍이 유모차 전용 공기청정기 ‘에어비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형가전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블루투스 스피커가 탑재된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비트는 초미세먼지 여과에 최적화된 e-나노필름필터를 적용했다.e-나노필름필터는 영구정전기력을 활용하는 원리로 흡입된 공기에 포함된 오염물질과 초미세먼지를 흡착 및 여과해 상쾌한 공기를 제공하고, 하나의 필터로 미세오염물질 포집과 냄새 제거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필터는 시중에 유통되는 부직포 필터와 달리 오염된 공기와 수분이 유입돼도 2차 오염이 발생하지 않고, 필터 오염 시 세척 후 반복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으로도 효율적이다.특히 디즈니 마블어벤저스 캐릭터를 접목한 디자인이며, 미세먼지는 성인보다 영유아에게 더 유해한 만큼, 가족 야외 나들이가 잦아지는 가을을 맞아 많은 부모들이 유모차용 공기청정기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한 번 충전 후 무선 사용으로 6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고, 거치대를 활용해 다양한 장소에 설치 가능한 에어비트는, 유모차 주행 중에도 두 손 자유롭게 활동이 가능하다. 공기청정기능 구동 중에도 고음질의 음향 기능을 제공해 야외 활동 중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고정밀 공기질측정센서가 내장돼 각종 유해 물질을 오염도에 따라 4단계 색상으로 표시해 직관적으로 공기 질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출처 : http://www.etnews.com/2019100800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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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10-31

     
    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 퀴즈 정답은?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우리카드 신청·발급 회원 대상 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토스’ 애플리케이션으로 ‘D4@카드의 정석’, ‘DA@카드의 정석’, ‘카드의 정석 위비온 플러스’ 등 우리카드를 신청하여 발급받은 후 행사 기간 합계 5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에어텍 ‘마블 공기청정기(아이언맨/블랙펜서)’를 1인 1회 제공한다.이벤트 혜택을 보려면 지난 1년 우리카드 결제 이력이 없어야 한다.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를 기념하여 ‘토스’ 애플리케이션 행운의 퀴즈에도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퀴즈는 이벤트 대상 우리카드들의 공통점을 묻는다. 따라서 정답은 ‘카드의정석’이다. 휴대전화 번호 인증 후 정답을 입력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상품디자인 선택 및 수령을 위한 개인정보를 등록할 수 있다. 사은품은 10월18일부터 발송된다. mksports@maekyung.com출처 : http://mksports.co.kr/view/2019/714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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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10-31

     
    에어텍, 2019 에어페어에서 소형 공기청정기 ‘에어비트’ 공개

    <사진 SB미디어 제공>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 ‘2019 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에어페어)에서 에어텍(대표 박선영)이 소형 공기청정기 ‘에어비트’를 비롯해 다양한 공기청정기 제품을 선보였다.지난 2013년 설립한 에어텍은 공기청정기를 전문 제작하고 있다. 현재 국내를 포함해 미국, 중국, 일본 등 다양한 나라에 공기청정기를 수출하고 있다. 전시회장에서는 에어비트와 MARVEL-H1 등 다양한 형태의 공기청정기를 전시했다.  소형 공기청정기 에어비트는 에어텍의 핵심 기술인 E-나노필름 필터가 적용돼 있다. 정전기 생성 원리를 이용한 이 필터는 흡입된 공기에 포함된 오염물질과 초미세먼지를 흡착 및 여과해 쾌적한 공기를 제공한다. 또한, 필터를 세척 후 재사용할 수 있어 필터 교체에 따른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사용 모드는 일반, 수면, 파워 3가지로 구성돼 있고, 스위스 센시리온사의 에어퀄리티 센서가 장착돼 있어 공기 질을 파악한 뒤 자동으로 최적화된 모드로 변경해 준다. 에어텍 관계자는 “차별화된 필터를 장착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 C홀에서 열린 에어페어는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주최하고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120여 개 업체가 참가해 최근 심각해진 미세먼지의 예방과 개선 솔루션을 선보였다. 실내 미세먼지 개선 세미나, 실내환경 및 공기청정 연차 심포지엄 등 부대행사도 진행됐다.MICE팀 이승윤 기자  new-mice@naver.com출처 :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220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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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10-31

     
    [비바100] 미세먼지 ‘삼한사미’ 풍경 속, 쏟아지는 최첨단 공기청정기

    드높은 가을 하늘에 불청객이 찾아왔다. 지난 22일부터 미세먼지 농도가 크게 올라간 것이다. 기상청은 올해도 ‘삼한사미’(三寒四微)를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고했다. 삼한사미는 사흘쯤 추우면 나흘쯤 따뜻해진다는 ‘삼한사온’을 빗댄 신조어다. 동풍이 부는 여름철엔 파란 하늘을 만끽하다 서풍만 불면 미세먼지에 시달리는 패턴이 고착화됐다. 국가적 재앙으로 볼 수 있는 미세먼지지만 정부 차원의 뚜렷한 해법은 나오지 않고 있다. 상황이 이러다보니 우리나라는 미세먼지 첨단 기기 경연장이 되고 있다. 올해에도 뛰어난 기능과 편의성으로 무장한 기기들이 속속 출현하면서 소비자들의 우울함을 달래주고 있다.  ◇ 아이·반려견 있다면 벽걸이형으로 공간 확보  (사진제공=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사용 환경에 따라 벽걸이나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했다. B2G(기업과 정부 간 거래) 시장과 B2B(기업과 기업 간 거래)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 AP-3519A는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장착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대형 공기청정기 AP-3519A는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을 통해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줘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정확하게 알 수 있다. 초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해 신뢰도를 높였다.   사용 공간에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있거나 디자인적 요소를 고려한다면 벽걸이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다. 손쉬운 관리가 우선이라면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모콘이 제공돼 설치 유형에 상관없이 조작이 편리하다. 웅진코웨이를 대표하는 렌탈 서비스도 적용된다.   ◇ '코안다효과' 천장부터 벽면따라 정화 (사진제공=신성이엔지) 신성이엔지의 ‘퓨어루미’(PureLumi)는 LED 조명과 공기청정기를 결합한 천장부착형 공기청정기다. 공기청정기능과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조명 기능까지 더했다.  퓨어루미는 벽면이나 천장면을 따라 분출된 기류가 그 면을 따라 흐르는 경향이 있다는 ‘코안다효과’(Coanda Effect)에 착안했다. 네 방향 토출구로 360°원형 공기순환을 실현해 공기청정 기능을 극대화하면서 사용자의 시야·동선을 방해하지 않고 있다.  3중 공기청정필터링시스템으로 설계돼 동물의 털이나 섬유 보푸라기, 꽃가루 등 공기 중 큰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 생활냄새를 포함한 5대 유해가스(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초산,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를 제거하는 VOCs필터, 공기에 포함된 0.3㎛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5% 이상 제거하는 H13등급 HEPA필터가 장착됐다. 또한 흡기성과 토출성을 높이기 위해 강력한 BLCD모터를 적용해 실내공기를 효과적으로 걸러내준다. 저소음설계로 취침모드(22.4dB), 1~3단 모드(24.0~52.4dB), 터보모드(56.7dB)로 소음 걱정도 덜하다.  LED조명은 태양 빛에 가장 가까운 선라이크 재현했다. 사물의 색상도와 선명도, 가독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눈의 피로도를 줄일 수 있는 블루라이트 최소화 기능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바람세기와 조명밝기는 퓨어루미 전용앱과 리모컨 등을 통해 원격 제어할 수 있다. ◇ 활용도 높은 탈부착형 유모차 청정기  (사진제공=에어텍) 에어텍이 선보인 유모차 전용 공기청정기 ‘에어비트’는 유모차가 자동차 배기구와 가까워 성인보다 최대 60% 이상 미세먼지에 노출될 수 있다는 위험성에 착안해 개발됐다. 높은 휴대성과 뛰어난 공기청정 기능, 블루투스 지원과 공기질 측정 등 부가적 기능 구현 등에 초점을 맞췄다.초미세먼지 여과에 최적화된 e-나노필름필터는 에어비트의 우수한 공기청정 기능의 핵심이다. 영구정전기력을 활용한 원리로 흡입된 공기에 포함된 오염물질과 초미세먼지를 흡착·여과해 청정 공기로 바꿔준다.  또한 하나의 필터로 미세오염물질 포집과 냄새 제거까지 가능하다. e-나노필름필터는 세척해 재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 부담도 덜어준다. 디즈니 마블어벤저스 캐릭터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아이들 취향을 한껏 살리고 있다.  한 번 충전하면 무선으로 6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다. 거치대를 활용할 수 있어 유모차는 물론 아이들이 생활하는 여러 공간에 설치 가능하다. 스마트폰을 에어비트에 접촉하면 자동 페어링 되면서 공기청정기능 구동과 함께 고음질의 음향 기능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고정밀 공기질측정센서가 내장돼 각종 유해 물질을 오염도에 따라 4단계 색상으로 표시해 현재 공기 질이 어떤 상태인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김상우 기자 ksw@viva100.com 출처 :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91023010007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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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9-02

     
    태국 유통사에 청정기 독점납품 비결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지난 4월 개최한 수출상담회에서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해외 바이어와 상담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중소기업중앙회]중소기업 수출 컨소시엄 프로그램 (下)성남 소재 중소기업 에어텍지역 ICT와 공동 판로 개척30만불 첫 수출…올 3배 늘듯중기중앙회 "아마존·월마트 등대형 유통망에 중기제품 진출" 2014년 설립된 기능성 화장품 업체 크라운코스(대표 안구현)는 국내 뷰티숍을 대상으로 '베이글' 브랜드의 속눈썹 영양제와 마스카라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조사했지만 수출 경험이 없는 중소기업으로서는 현지 판매가를 결정하는 것부터 어려움이 있었다. 국내에서 품질이 우수한 제품도 중국 현지 대리상이 요구하는 가격과 격차가 크고,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도 취득해야 하는 등 시간과 비용에 애로가 있었다. 결국 크라운코스는 수출 컨소시엄에 참가해 중국 산둥성 내 화장품 관련 협회와 미팅을 하고, 현지 화장품 전문 대리상과 5년간 20만개 제품 구매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안구현 크라운코스 대표는 "수입업체 측과 협업해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도 조만간 취득할 예정"이라며 "중국을 시작으로 수출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수출 컨소시엄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가 기획하고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는 수출 지원 프로그램으로 '전문업종 컨소시엄'과 '지역특화 컨소시엄' 투트랙 형식으로 기업을 묶어 해외 시장을 공략한다. 즉 '전문업종'은 협회·단체가 컨소시엄을 구성해 진행하며, '지역특화'는 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지역별 전략 수출품목을 선정해 지역 주관단체와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한다. 지방 특화산업을 육성하고 지역 기업 수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서다.지난해 경기도는 가구와 생활용품·정보통신기술(ICT), 경남은 바이오·기계, 대전은 생활용품, 부산은 기계·바이오·전기전자 등 지역특화 컨소시엄을 꾸려 해외에 진출했다. 이처럼 수출 컨소시엄은 중기중앙회가 해외 파견과 바이어 국내 초청 비용 70~90%를 지원하지만, 사업 주관은 민간단체 등 협회·단체에 맡겨 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경기 성남에서 공기청정기 등 환경제품을 제조·판매하는 에어텍(대표 박선영)은 ICT 수출 컨소시엄으로 해외에 진출했다. 에어텍은 해외 시장 진출을 희망했지만 마케팅 자원과 정보가 부족해 현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특히 수출 상대가 선진국 기업일수록 까다로운 조건을 제시해 수출을 포기하는 사례가 많아 현지 수출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했다. 이에 지역특화 컨소시엄에 참여해 주관 단체인 성남산업진흥원와 함께 판로를 뚫는 데 성공했다.지난해 에어텍은 태국 에어컨 전문 유통기업인 '폰차이' 그룹에 마블 공기청정기를 30만달러 규모로 수출하고, 마블 시리즈 태국 독점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과를 올렸다. 최근 태국 내 미세먼지 영향과 마블 캐릭터 인기가 맞물려 수출액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박선영 에어텍 대표는 "태국 시장 진출을 계기로 인접 지역인 미얀마, 대만 홈쇼핑 입점도 논의 중"이라며 "수출이 늘면서 올해는 매출이 전년(약 24억원)보다 3배가량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지난해 설립돼 마스크팩과 화장품 티슈를 생산하는 비라이프는 자체적으로 미국 시장 진출을 추진했지만 실패한 경험이 있다. 그러나 지난해 북미 DPBB(Direct Presentation to Big Buyer) 컨소시엄에 참여해 수출 컨설팅을 받아 창업한 지 1년 만에 10만달러 이상의 수출 계약을 성사시켰다.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420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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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8-05

     
    성남, 공기청정기 브랜드 '에어텍'과 파트너십 협약 체결

    [스포탈코리아] 정현준 기자= 성남FC가 공기청정기 전문 제조사 에어텍(대표 박선영)과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성남은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에어텍과 파트너십 협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이번 파트너십 협약으로 에어텍은 탄천종합운동장 E석 펜스에 성남 후반기 잔여 경기 동안 광고를 진행하게 된다. 성남시에 소재한 에어텍은 작고 강력한 공기청정기를 개발하겠다는 신념하에 설립한 공기청정기 전문 제조사이다. 에어텍은 중국산 공기청정기들이 시장을 활보하고 있는 국내시장에서 제품 100%를 국내 자체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는 업체로서 “Made in Korea”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특히 마블/디즈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토대로 캐릭터 공기청정기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면서 디자인에도 힘을 쏟고 있다.(주) 에어텍 박선영 대표는 “성남 FC와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생각하며, 에어텍과 성남 FC가 각자의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을 하여 구단과 회사가 서로 웃을 수 있는 좋은 사례로 남았으면 한다”는 후원 소감을 밝혔다.한편, 성남은 앞으로도 꾸준한 파트너사 모집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사진=성남FC출처 : http://www.sportalkorea.com/news/view.php?gisa_uniq=2019071609395050§ion_code=10&cp=se&s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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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6-11

     
    에어텍, 라이프스타일형 '에어비트 공기청정기'선보여

    최근 대기업들도 대형공기청정기 뿐만 아니라 휴대용 공기청정기 시장까지 확대하는 추세 속에소형공기청정기 강소기업 에어텍(대표 박선영)이 디즈니 마블어벤져스의 디자인을 재해석하여 콤팩트하며 작지만 강한 기능으로 뉴트로한 라이프스타일의 공기청정기 '에어비트'를 선보였다.‘에어비트’공기청정기는 한 번 충전 후 무선사용으로 6시간 이상 사용가능하며 고퀄리티 블루투스 스피커기능 장착 공기청정기능 구동 중에도 고음질의 음향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고정밀 공기질측정센서가 내장되어 각종유해 물질을 오염도에 따라 색상으로 표시해준다.에어텍의 최대 강점인 E-나노필름필터이 탑재되어 영구정정기력을 활용하는 원리로 필터하나로 흡인된 공기에 포함되어있는 오염물질과 초미세먼지를 흡착 여과하여 괘적한 공기만을 제공한다. 또한, 소재가 고분자합성수지로 시중에 유통되는 부직포 필터와 달리 오염된 공기와 수분이 들어와도 2차오염이 발생이 되지 않는다고 전했다.더불어 공기가 쉽게 잘 통하는 필터구조덕분에 저전력팬을 사용하여도 잘 포집되며, 에어텍 E-나노필름필터는 소비자가 직접 필터세척관리를 할 수 있기에 고비용의 렌탈비나 필터교체비용을 줄일 수 있는 경제성까지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어비트 공기청정기'는 휴대성이 높아 쓰임새가 많다. 고객의 니즈에 맞는 거치대를 선택하여 유모차, 차량, 책상 위, 침대 옆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보니 활용빈도가 더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이소영 기자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241/00029243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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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5-31

     
    친환경적이며 강력한 제습을 위한 필수품 '에어텍 푸우 제습백'

    우리나라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뚜렷하다는 특징이 있었지만, 최근 봄과 가을이 줄어들고 여름과 겨울이 점점 더 길어지고 있다. 여름은 찌는 듯한 더위 때문에도 힘들지만 높은 습도로 인해 실내 공기를 오염시키면서 건강에 영향을 주는 곰팡이가 생기기 쉬운 계절이다. 곰팡이는 실내공기를 오염시키는데 이런 공기를 들여 마실 경우 호흡기 질환인 천식이 생길 수도 있고 곰팡이에 민감한 사람의 경우 코 막힘이나 눈 가려움증, 피부 자극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 습기를 제거하는 것이 곰팡이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에 여름철 습기제거제를 많이 사용하지만 성분 등을 꼼꼼하게 살펴 볼 필요가 있다.에어텍(대표 박선영)의 '에어텍 푸우 제습백'이 강력한 항균, 탈취기능은 물론이고 일반 제습제 대비 약 6배 강력한 제습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물이 차면 버리는 제습제가 아닌 말려서 반복 재사용이 가능한 반영구적제품으로 친환경적이며 경제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특히 제품 중간에 위치한 습도 인디게이터가 수분 상태를 보여준다. 표시계가 갈색에서 연하늘색으로 변하면 습기를 섭취한 상태로 재사용을 위하여 전자레인지에 3-5분정도 가열하여 수분을 증발시켜주면 재사용이 가능하다.한편, '에어텍 푸우 제습백'의 주성분인 워터글라스는 순수(이산화규소)99.9%성분의 친환경물질로 세계에서 많이 사용하는 방습제 재료로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제습제로 수많은 기공으로 형성되어 기공을 통해 습기를 흡입하며 무취 무색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경제적인 제습재료로 알려져 있다.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241/000292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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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5-24

     
    필터증정이벤트

    필터 증정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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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5-10

     
    KT, 갤럭시S10 5G 가입자 10만명 돌파 "5G 완성도 높인다"

    [키뉴스 백연식 기자] KT가 30일 오전 11시 51분을 기준으로 갤럭시 S10 5G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 5일 갤럭시 S10 5G 단말 출시를 기점으로 5G 서비스가 상용화 된지 22일만이다.KT는 지난 5일 개통시작 6시간 30분만에 1만 가입자를 넘어섰고, 6일 3만 가입자, 11일 5만 가입자를 확보한 데 이어 오늘 오전 1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이 KT의 5G를 선택한 배경은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 요금제 ‘슈퍼플랜’을 비롯해 ▲통신사 최초 5G 커버리지 맵(map) 공개 ▲제조사와 협력을 통한 네트워크 품질 개선 노력 등 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KT에 따르면 30일 기준, 5G 가입자의 85% 이상이 KT 5G 완전무제한 요금제 슈퍼플랜을 선택했다. 또한 가입 2년 후 단말 출고가의 50%를 보장해주는 슈퍼체인지와 월 할부금보다 저렴한 렌탈료로 단말을 이용할 수 있는 슈퍼렌탈 프로그램 가입률도 65% 수준을 기록했다. 이밖에 KT는 지난 6일 국내 통신사 최초로 5G 커버리지 맵을 공개한 데 이어 25일에는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기존 커버리지 맵의 기지국 수를 지역과 제조사별로 세분화한 5G 커버리지맵 2.0 버전을 선보였다.출처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http://www.kinews.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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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5-10

     
    에어텍 '마블 어벤져스 공기청정기'... '1인가구·세컨드용·차량용'으로

    영화계 흥행을 주도하고 있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어벤져스:엔드게임’의 인기 돌풍이 거센 가운데 패션, 휴대폰, 전자, 문구, 식품업계 까지도 거의 모든 유통업계가 어벤져스 영화 속 캐릭터를 들어간 제품을 출시하거나 관련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온 오프라인상에서 국내 마블 마니아들을 타깃으로 마케팅은 다양한 가운데 미세먼지를 잡는 '어벤져스 공기청정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가정에 2대 이상 갖고있는 곳도 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는 이제 ‘1인용’ 시대라는 말이 나올 정도에 이에 대형 공기청정기 보다 틈새상품으로 여긴 소형 제품이나 차량용 제품으로 시장을 확대하며 하고 있는것이 주된 요인으로 보인다. 그 가운데 소형 공기청정기 전문 기업인 에어텍(대표 박선영)의 '마블 어벤져스 공기청정기'가  ‘성능’ '콤팩트화' ‘디자인’으로 미세먼지를 잡는 것과 동시에 사람들의 눈길까지 잡고 있는 것이다 에어텍의 E-나노필름필터는 소재가 고분자합성수지로 시중에 유통되는 부직포 필터와 달리 오염된 공기와 수분이 들어와도 2차오염(세균, 곰팡이 등)이 발생이 안된다. 즉 필터를 자주 안 갈았을때 곰팡이 냄새를 경험들을 해봤을 것이다. 또한 공기가 쉽게 잘 통하는 필터구조덕분에 저전력팬을 사용하여도 잘 포집된다. 타필터는 사용하면 할수록 필터의 성능이 저하되는데 에어텍 E-나노필름필터는 소비자가 직접 필터세척관리를 할수 있기에 고비용의 렌탈비나 필터교체비용을 줄일 수 있는 경제성까지 얻을 수 있다는게 큰 에어텍의 장점이라는 평이다 소형 공기청정이 경우 1인 가구의 원룸은 물론 책상위, 차량, 유모차까지 활용할 수 있게 점점 작아지고 있으며 사용 장소에 제약이 없기에 쇼형 '마블 공기청정기'는 3~4평형 제품으로 1인가구용 또는 세컨드용,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적합하며 휴대 편의성과 공간 활용에도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에어텍 박선영 대표는 “이달 5월말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과 결합한 뉴트로 스타일 신제품 공기청정기를 출시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461335&cl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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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5-10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에어텍, 콜럼비아 기업과 수출계약 체결

    중남미 지역 우호 및 수출 확대 도모 ‘한-콜롬비아 비즈니스 파트너십’ 참가[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코트라, 한국무역협회, 경기도(FTA활용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이낙연 국무총리의 공식방문과 연계해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한-콜롬비아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지난 6일 개최된 가운데, 국내 소형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에어텍(대표 박선영)은 콜롬비아 기업과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에어텍의 소형공기청정기는 ‘성능’, '콤팩트화',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으며 특히 에어텍의 E-나노필름필터는 소재가 고분자합성수지로 시중에 유통되는 부직포 필터와 달리 오염된 공기와 수분이 들어와도 세균이나 곰팡이 등의 2차오염 발생이 안되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공기가 쉽게 잘 통하는 필터구조로 인해 저전력팬을 사용해도 잘 포집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일반적 필터는 사용 할수록 필터의 성능이 저하되는데 에어텍 E-나노필름필터는 소비자가 직접 필터세척관리를 할 수 있기에 고비용의 렌탈비나 필터교체비용을 줄일 수 있는 경제성까지 겸비하고 있다.에어텍 관계자는 "이번 중남미 시장개척단은 오는 7월 ‘한-콜롬비아 FTA’ 발효 3주년을 앞두고 양국 교역 확대를 위한 디딤돌이였으며, 인구 5000만의 중남미 3대 시장인 콜롬비아는 시장개방과 우리의 강점과 결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잠재력이 높은 거점 시장이라 이번 방문은 국내 중소기업에게 마중물이 되어주는 좋은 기회의 자리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한편 에어텍은 5월 말경에 블루투스 스피커, 무드등과 결합한 뉴트로 스타일의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에 있다.출처: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997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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